병협, '2020 KHC 코로나19' 특별 온라인 컨퍼런스(5/6)

'포스트 코로나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주제로 동시 생중계 진행
조운기자 goodnews@medipana.com 2020-05-03 17:28
코로나19 확진 환자수가 10일 넘게 10명 남짓 발생에 그치는 등 진정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 사태 이후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대한병원협회(회장 임영진)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의료시스템 및 의료관련 사회시스템의 변화를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책과 전략을 논의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특별 컨퍼런스를 마련했다.

'2020 KHC 코로나19 특별 온라인 컨퍼런스'는 오는 5월 6일 오전 9시 30분부터 서울드래곤시티 5층 백두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맞추기 위해 현장과 동시 생중계로 진행하게 된다.

'감염병 시대의 뉴노멀: 포스트 코로나,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대주제로 한 KHC 특별 온라인 컨퍼런스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Post COVID-19 의료시스템을 어떻게 바꿔야 하나'를, 2부에서는 'Post COVID-19 의료관련 사회시스템은 어떻게 바뀌어야 하나?'를 주제로 하여 각각 다섯명의 발표자 발표와 종합 패널토론이 이어지게 된다.

각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발표하고 토론하는 장으로 마련되는 금번 온라인 특별 컨퍼런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온라인 생중계는 접속사이트(http://kha.mlive.kr)를 통해 당일 접속하여 참여하면 된다.

컨퍼런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http://www.kha.or.kr)-협회업무-국제학술국-공지사항 또는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a.or.kr)-공지사항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조운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