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순둥이`, 센스 있는 설 명절 선물 제안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8-01-29 10:51
무술년 민족 대 명절 '설날'이 한 달 안으로 다가오면서 설 선물을 결정하지 못해 고민에 빠진 이들이 많다.
 
가족, 친구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로 고민이라면 부담 없고 활용가치가 높은 물티슈는 어떨까?
 
아기물티슈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이미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품목으로 좋은 설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다.
 
또한, 생활의 편리함과 위생 수준을 높여주는 품목으로 육아와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다.
 
아기물티슈 `순둥이`에서는 현재 새해 한정판 제품인 `새해 복 많이`를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의 풍성한 연말연시를 위해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플러스(100매)’에 새해 느낌 가득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플러스(100매)`는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80매)’ 비해 좀 더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해 최근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순둥이 `새해 복 많이 에디션`은 한민족의 고유한 의복인 한복을 입고 있는 순둥이와 복을 불러들이는 의미를 담고 있는 복주머니가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캡(100매) ▲리필(100매) ▲휴대(20매) 총 3가지 타입으로 판매된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판매하는 모든 물티슈에 국내산 원단만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국 소비자원에서 실시한 검사결과에서 전 항목 유해성분 `불검출`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생활건강]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