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순천향대부천병원 찾은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인생은 마라톤이다' 주제로 강연‥직원 호응 얻어
조운기자 goodnews@medipana.com 2018-01-30 10:20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병원장 신응진)이 지난 29일 원내 향설대강당에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초청 강연을 열었다.

이번 강연은 병원 측이 교직원들에게 폭넓은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봉주 선수는 '인생은 마라톤이다'를 주제로 자신의 인생역경을 예로 들며 '인생 완주법'을 강연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봉주 선수는 여러 핸디캡과 역경을 극복한 자신만의 비결로 "▲규칙의 힘을 믿고 꾸준히 준비해라, ▲페이스메이커를 곁에 둬라, ▲힘든 순간인 데드포인트를 절대 포기하지 마라" 3가지를 꼽았다.

이어 "우리 인생에서 어려움은 시차를 두고 누구에게나 온다. 좌절하지 말고 규칙의 힘을 믿고 잘 준비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인생의 참맛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응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장은 "교직원들에게 직무 교육 외에도 인문학 강연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해 실력을 갖춘 직원·병원이 되고자 한다. 이번 강연이 직원들이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큰 용기와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조운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