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이스치과병원→ `굿라이프치과병원` 상호 변경

투명교정·임플란트 특화로 확장 새단장‥2월 1일 오픈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8-01-31 02:24
뉴페이스치과병원이 2월 1일부터 `굿라이프치과병원`으로 이름을 변경해 새롭게 오픈한다.
 
굿라이프치과병원은 현재 오픈 기념으로 2월 말까지 부모님을 위한 임플란트와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인비절라인 치과교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굿라이프치과병원은 모든 진료에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진단 장비는 물론, 보철과, 치주과, 보존과, 교정과 등 치과전문의 협진 시스템을 구축해 원스톱 진료를 실현하고 있다.
 
보통 대학병원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경우 진료별 대기 시간이 길고 진료일도 몇 주씩 대기해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이 많았다.
 
신논현역에 있는 굿라이프치과병원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점심시간 없이 상담, 진료, 검사, 치료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원스탑 케어를 지향한다. 또한 임플란트 보증제와 1:1 사후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가 인정한 외국인 진료 치과병원이기도 하다. 
 
굿라이프치과병원 이상민 대표병원장은 "살릴 수 있는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치아는 미세현미경을 이용해 후회 없는 진료를, 임플란트 치료가 필요하다면 내 가족에게 식립하고 싶은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교정 또한 세계적으로 검증된 투명교정장치로 진행하는 꿈의 병원을 만들고 싶은 철학을 가지고 있다"면서 "미세현미경을 통한 좋은 진료와 프리미엄 임플란트를 통한 좋은 진료, 인비절라인이라는 좋은 도구와 세심한 교정 진단을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좋은 진료를 약속한다"고 말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생활건강]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