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 인순이, 성화 봉송 참여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8-01-31 11:51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들의 성화 봉송 릴레이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가수 인순이 씨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열흘 앞두고 성화 봉송 홍천구간 첫 주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인순이는 "국민들이 사회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다문화 학생들을 이해하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성화 봉송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해밀학교 이사장을 맡고 있는 인순이는 지난 2015년도에 스포츠닥터스와 나눔 협약을 체결했고, 양기관은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의료, 교육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긴밀히 협조하고 있다. 또한, 인순이는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네팔 국민들을 위해 의약품 및 구호물품 1억 원을 스포츠닥터스에 기부한 바 있다.
 
허준영 스포츠닥터스 이사장(마이그룹 회장)은 "국가적인 행사에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기쁨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스포츠닥터스는 건강하고 안전한 올림픽 개최를 위해 온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닥터스와 나눔을 함께하는 홍보대사로는 임성훈(MC), 정준호(영화배우), 인순이(가수), 현영(방송인), 더원(가수), 임성민(아나운서), 임선혜(소프라노), 황영조(국민체육진흥공단 감독), 이봉주(마라토너), 나지완(프로야구 선수), 이근호(프로축구 선수), 심권호(레슬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제갈성렬(의정부시청 빙상선수단 감독), 안현수(쇼트트랙 선수)와 평창올림픽 공식 MC 김병찬(아나운서), 이기상(한국방송진행자연합 회장) 등이 활동하고 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생활건강]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