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순둥이, 새 학기 맞아 `신학기 에디션` 출시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8-02-05 09:17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판매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는 새 학기를 맞아 `순둥이 신학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학기 에디션`은 순둥이 물티슈의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무향 엠보싱`에 빨간색 뿔테 안경을 쓴 캐릭터와 싱그러운 병아리색을 입힌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배경 군데군데에는 벚꽃을 포인트로 넣어 화사한 봄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제품은 캡형(80매), 리필형(80매), 휴대용캡형(20매) 총 3가지로 판매된다.
 
순둥이 물티슈는 6단계 정제과정을 거친 물과 한국산 `클라라(Clara)`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클라라 원단은 국내 및 유럽 품질인증 및 시험을 받은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국가공인 시험기관에서 인증받은 원단이다.
 
무엇보다 국내산 원단은 해상 컨테이너 등을 통해 장시간 이동해야 하는 수입산 원단에 비해 원단 변질, 미생물 번식 등 다양한 문제에 비교적 안전하다. 짧은 배송 기간으로 원단 신선도가 우수하며, 원단이 신선하므로 보존제 사용 역시 최소화 가능하다.
 
순둥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학기 에디션은 싱그러운 봄과 새 학기를 맞아 설레는 마음을 패키지에 표현하고자 했다"며 "디자인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생활건강]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