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브랜드, 드럭스토아 등 오프라인 유통 확대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8-02-08 14:08
태남생활건강㈜은 `밀크바오밥 브랜드`에 대해 올해부터 오프라인 시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밀크바오밥`은 이미 온라인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유통시장에서 고객들의 인정을 받아 다수의 판매 1위를 달성했고, 이에 자신감을 얻어 오프라인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것이다.
 
밀크바오밥 브랜드는 화장품 라인인 성인용 헤어바디 제품과 영유아용 베이비 및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위생용품인 라인인 물티슈를 가지고 있다.
 
이미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6개 백화점과 스타필드 고양 및 하남에 진출했고,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티몬 팩토리 위례신도시에 진출하면서 큰 가능성을 엿보았기 때문이다. 
 
태남생활건강 브랜드영업팀 심정환 팀장은 "밀크바오밥이 온라인 유통시장 쿠팡 등과 같은 국내 1위 소셜커머스에서 판매 1위를 다수 달성했고,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이 밀크바오밥 브랜드제품을 많이 접해보시기를 바란다"며, "현재 유수의 드럭스토어 진출계획을 확정했고, 곧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밀크바오밥 브랜드는 지속적인 R&D를 통하여 2018년 신제품 및 제품라인을 확장해 더 많은 고객층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2016년, 2017년 2회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자체 브랜드연구소와 CGMP인증 생산공장, 물류까지 보유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연 10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생활건강]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