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의료기기업체 맞춤형 보험등재 컨설팅 제공

KIMES 행사기간 동안 치료재료 급여등재 무료 상담
서민지기자 mjseo@medipana.com 2018-03-13 10:05
[메디파나뉴스 = 서민지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에 참가한다.
 
심평원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 3층 심사평가원 홍보부스에서 의료기기업체를 대상으로 치료재료 급여등재 고객맞춤형 현장상담을 무료로 실시한다.
 
이를 통해 국내 의료기기업체의 해외 진출 등 판로 개척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재료 급여등재 컨설팅을 제공하고, 대한민국의 우수한 건강보험시스템을 국제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KIMES 행사기간에 진행되는 '건강보험정책 세미나'에서 심평원 유미영 급여등재실장이 '2018년도 치료재료 관리방향'이라는 주제 발표를 할 예정이다.
 
유미영 실장은 "KIMES에 참여한 의료기기업체에게는 국내 보건의료시장에서 건강보험 급여등재 절차에 대한 가장 정확하고 공신력 있는 최신정보를 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가적으로는 한국의 제도와 기술을 국제사회에 홍보함으로써 건강보험과 의료기기산업의 동반성장 및 국가위상 제고를 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ㆍ한의학ㆍ식품]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서민지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