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함께해요 쑥쑥체조' 진행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2019-05-07 15:14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은 5월 어린이 날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성장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함께해요 쑥쑥체조!' 사내 행사를 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쑥쑥체조!'는어린이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바라는 취지로 진행이 되었으며, 성장은 건강의 지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만 3세 이상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생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24명의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했다. 어린이들은 강사의 지도 하에 누워서 팔다리 뻗기, 한쪽 무릎 굽혀 잡기, 팔 뻗어서 늘려주기 등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관절을 자극시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칭 동작을 반복했다..
 
어린이들은 '함께해요 쑥쑥체조!' 참여에 앞서 노보 노디스크 사내투어 및 회사 소개를 통해 엄마, 아빠가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부모님께 편지 쓰기 시간, 퀴즈대회, 간식타임 등도 진행돼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한국 노보 노디스크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번 행사는 성장호르몬 치료에 기여하고 있는 회사인 만큼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성장호르몬치료를 요하는 환자일 경우 빠른 초기 진단 및 치료가 최적의 성장 결과로 경우가 많기에 소아 환자들이 시기적절한 치료로 성장과 건강이 최적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박으뜸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