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링클더마필름` 6개월만에 400만장 돌파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 주름개선 제품‥`전통의 파스 명가`, 축적 기술 T.D.D.S 적용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9-05-13 11:03

640 링클더마필름제품사진.jpg

 

제일파마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상철)의 자회사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지난해 11월 자사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NISL)`의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한 신개념 패치 `링클더마필름`을 출시하여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에 잇달아 런칭, 6개월만에 누적판매 40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링클더마필름`은 제일헬스사이언스 모태인 제일약품(대표이사 사장 성석제)에서 파스시장 선도를 위해 연구개발한 특허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적용하여 제조했다.
 
이러한 `T.D.D.S 기술`로 인해 패치의 유효한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켜 사용(4주)시 눈가주름 개선, 눈 밑 쳐짐(아이백) 개선, 목 주름 개선, 이중 턱 리프팅 개선,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 막 형성 등에서 임상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눈의 각막, 태아의 양막, 계란의 난막 처럼 세상 모든 약한 것은 막으로 보호한다’ 라는 초점에 착안해 개발된 `링클더마필름`은 사람의 피부 중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쉽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인 눈가와 목 부분도 충분한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서 취침 전 기초 스킨케어를 모두 사용 한 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잠자리에 들 수도 있는 제품이다.
 
`링클더마필름`은 초슬림 제령(0.046mm)으로 밀착력이 좋아 사용부위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높은 수분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도 전달한다. 또한 패치 자체는 100% 화장품 성분인 만큼 오랜 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며 그 어떠한 첨가물 없이 물에 완전 녹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CFDA인증(위생허가)`은 물론 화장품 유럽인증, CPNP 등록을 각각 완료하였으며, 그중 `링클더마필름`은 주름과 리프팅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라면서 "최근 이에 관심이 많은 40대 초반~60대 후반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각 매체에서 부분 집중 케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링클더마필름`은 홈쇼핑에 이어 향후 오프라인을 통해 해외에도 진출할 계획이며, 올 하반기에는 `링클더마 필름 시즌2`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2018년도에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2018년 제6회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도 선정되며 대중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의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과 드럭스토어 `부츠(Boots)`, 롯데 계열의 뷰티편집 매장인 `라코(LACO)` 명동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