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서울병원-서울중앙혈액원, '사랑의 헌혈' 약정 체결

정기적인 헌혈 행사를 통한 나눔 실천 문화 확산 약속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2019-05-15 15:19
이대서울병원(원장 편욱범)이 15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원장 김성근)과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갖고 정기적인 헌혈 행사 및 자발적인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약정식에는 이대서울병원 편욱범 병원장과 서울중앙혈액원 김성근 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주요 임직원들이 자리했다.
 
이번 약정은 이대서울병원 직원들이 헌혈에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혈액 수급 안정화 및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헌혈 약정 내용에 따르면, 이대서울병원은 임직원 대상 지속적인 헌혈 운동을 전개하고 혈액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연 2회 이상 정기적 헌혈에 동참한다.
 
실제로 이대서울병원은 이웃의 생명을 구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헌혈에 동참해오고 있다. 약정식 체결 이후에도 헌혈차량에서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은 "이번 헌혈약정을 시작으로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서울중앙혈액원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박으뜸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