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안과병원, 개원 25주년 기념식 성료

엠블호텔 고양 그랜드볼룸에서 관내 기관장 등 160여 명 참석 성황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19-05-24 11:21

675.jpg

 
세경의료재단 새빛안과병원(병원장 박수철)은 개원 25주년을 맞아 지난 23일 엠블호텔 고양 그랜드볼룸에서 개원 2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박규홍 세경의료재단 이사장과 박수철 병원장, 병원 주요 보직자, 유한우 고양시 일산동구청장, 정순현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지회장, 안선희 일산동구보건소장 등 관내 주요 기관장 및 협약기관 관계자 16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기념식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박수철 병원장 인사말 ▲박규홍 이사장 환영사 ▲내빈 축사 ▲개원 25주년 기념 영상 및 축하 메시지 영상 상영 ▲25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 ▲내빈 건배사 ▲인천시립합창단 하용욱 바리톤·류효정 소프라노 축하공연 ▲단체사진 촬영 ▲폐회 선언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수철 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빛안과병원의 25주년을 빛내주시기 위하여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를 기점으로 지나온 25년을 반추하고, 다가올 25년, 50년 새로운 미래를 창조해 한 단계 높은 도약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병원 설립자인 박규홍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1994년 강촌마을에서 작은 규모의 의원으로 첫 걸음을 시작한 지 어느덧 25년이 되었는데, 지금은 경기 서북부지역 최고의 안과병원으로 성장하게 됐다"며 "새빛안과병원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자랑거리가 되고, 대한민국에서 신뢰받는 대표 안과병원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한우 일산동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새빛안과병원의 개원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고양시의 자랑이 되는 것은 물론, 우리나라 안과학 발전을 선도하고 중증 안질환을 정복하는 데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