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가족사진 재현 이벤트… 임직원에 옛 추억 선물

응답하라 19YY
송연주기자 brecht36@medipana.com 2019-06-13 10:51
유영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주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이벤트 ‘응답하라 19YY’를 진행하고 지난 11일 수상자를 발표했다.
 
유영제약은 임직원에게 옛 추억을 선물하고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과거 가족사진을 그대로 재현하는 가족사진 콘테스트 ‘응답하라 19YY’를 기획했다.
 
이번 가족사진 이벤트에는 다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 접수됐으며, 이중 임직원 공개 투표를 통해 6명의 응모작이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휴가권과 함께 콘도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이 제공된다.
 
과거와 흡사한 붕어빵 가족사진으로 단란한 가족애를 보여준 1등 시설팀 이상우 차장은 “이벤트 덕분에 오랜만에 가족들과 사진첩을 꺼내보고 옛날이야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영제약의 이색 이벤트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영제약 김승식 상무는 “이번 행사는 가족 간 소통의 시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많은 임직원에게도 신선함과 재미를 안겨주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기업문화 만들기의 일환으로 임직원의 사기를 충전시키기 위한 다채로운 사내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송연주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