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팜과 국민마라토너 이봉주, 스포츠 마케팅 전개

`이봉주테이핑`,`이봉주크림` 등 출시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9-07-08 05:59
640 이봉주크림쿨핫사진.jpg
 
자이언트팜코리아(대표 이정희)와 국민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스포츠 마케팅을 공동으로 함께 하기로 했다.
 
`이봉주테이핑`, `이봉주크림`(스포츠스록스 쿨겔, 핫크림)은 일상활동이나 각종 레저(마라톤, 골프, 배드민턴, 등산, 사이클, 테니스, 축구, 야구, 농구 등)로 인한 근·골격계 관절과 인대 등 상해예방 테이핑과 운동 전후 뭉친근육을 빠른 시간안에 풀어주는 마사지 크림이다.
 
최근 생활체육인구의 증가와 맞물려 전문 프로운동선수들이 주로 사용해 오던 테이핑과 마사지크림 제품이 일반 대중들에게도 소개되며, 남녀 누구나 운동 전후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할수 있게 됐다.
 
640 이봉주테이핑사진.jpg
 
이봉주테이핑과 이봉주크림(스포츠스록스 쿨겔, 핫크림)은 자이언트팜코리아와 ㈜티에스, ㈜스킨팜 연구소가 공동으로 연구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밀착성과 피부 트러블 없이 부착하고, 크림은 끈적임이 없고, 주로 여름에는 시원한 쿨겔 제품을 권장하며, 날씨가 차가워지는 겨울에는 후끈한 핫크림 제품을 출시함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감안했다.
 
회사 관계자는 "각종 마라톤대회와 다양한 홍보(신문, 카페, 블로그마케팅 등) 전략도 수립해 실행하여 히트제품으로 육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도매ㆍ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