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19 LPGA 에비앙 챔피언십` 참여

`LEADERS TOP 10s` 중간 발표 진행‥선수들과 고객들에 스킨케어 선물과 다양한 프로모션 펼쳐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9-07-29 13:39

640 LPGA  1위 랭커들.jpg

LPGA `리더스 톱 10` 중간 발표 1위 랭커들 (좌측부터) 김효주, 다니엘 강, 넬리 코다, 브룩 핸더슨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25~28일 진행된 `2019 LPGA 에비앙 챔피언십`의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
 
프랑스 에비앙 레뱅의 에비앙 골프 리조트에서 펼쳐진 이번 경기는 2019 LPGA 시즌 네 번째 메이저 대회다. 세계랭킹 1위 박성현의 시즌 3승 메이저 3승, ANA 인스퍼레이션 우승자 고진영과 US여자오픈 챔피언 이정은의 메이저 2승 도전, `골프 여제` 박인비의 슈퍼 커리어 그랜드슬램 등 많은 이슈로 주목 받았던 이번 경기는 치열한 접전 끝에 고진영이 우승을 차지하며 막을 내렸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LPGA 공식 랭킹 제도인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의 중간 시상이 펼쳐져 선수들의 이목을 끌었다. 7월 20일 성적을 기준으로 김효주(한국)와 다니엘 강(미국), 넬리 코다(미국), 브룩 핸더슨(캐나다)가 나란히 랭킹 1위에 자리했다.
 
그러나 이번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김효주가 공동 2위를 기록하며 유일하게 10위권에 입성, 단독 1위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서, 지난 해 아리야 주타누간(태국)에 이어 리더스 탑 10의 탑랭커 자리에 오를 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더스 탑 10은 LPGA의 매 경기 성적을 기준으로 탑 10에 랭크된 선수들에게 포인트를 부여하며, 시즌 마지막 경기인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탑랭커에게 트로피와 함께 총 10만 달러(한화 1억7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640 리더스코스메틱이.jpg

 
또한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적극적인 지원 활동에 나섰다.
 
오랜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선수들에게는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와 유럽권 거주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데일리 원더스(Daily wonders) 풋&핸드&헤어 케어`를 선물하며 승리를 응원했고,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핀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통하며 마스크팩 샘플링과 LPGA 파우치 및 썬버디 트래블 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무엇보다 이번 LPGA 파우치는 아프리카 우간다 아이들과 여성들을 돕기 위해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간다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이 더해져 더욱 특별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하반기 우간다에 방문해 이와 관련된 후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