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기침·가래에 효과 `펜싹 프레쉬` 출시

L-카르보시스테인 125mg, 브론헥신염산염 2mg 주성분 진해거담제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9-07-30 10:22

640 펜싹_프레쉬_나열컷.jpg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을 대표브랜드로 하고 있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진해거담제 `펜싹 프레쉬 연질 캡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펜싹 프레쉬 연질 캡슐`은 가래의 유동성을 증가시켜 그 배출을 돕고 손상된 기관지 상피세포를 치유하는데 효과적인 `L-카르보시스테인 125mg`과 기관지의 점액 분비를 증가시켜 가래의 점도를 묽게 한 후 쉽게 배출되도록 돕는 점액 용해제인 `브론헥신염산염 2mg`을 주성분으로 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최경식 PM은 "액상형 제제인 '펜싹 프레쉬' 연질캡슐은 기침, 가래로 고통스러운 사람들에게 빠른 흡수작용을 통한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리고 약품 포장은 보호용 하드 푸쉬 PTP를 적용, 집안에 비치해 놓아도 어린이의 손길이 미치지 않게 보관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포장재인 PTP 뒷면에 약품 정보를 기재, 소비자의 관리 편의성을 제고했다"고 설명했다.

 

펜싹 프레쉬 연질캡슐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펜싹 코`, `펜싹 코프`, `펜싹 콜` 등 다양한 시리즈의 코감기, 목감기, 종합감기약 등이 출시되어 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