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전국 랄라블라에 입점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19-08-06 10:20

640진_휴온스내츄럴_랄라블라 입점.jpg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전국 랄라블라에 입점하며 젊은 여성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 및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가 국내 대표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들은 휴온스내츄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그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오프라인 구입 문의가 쇄도해 랄라블라 전국 150개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휴온스내츄럴은 설명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은 원재료와 함께 과일 등의 자연 재료를 배합해 젊은 소비자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즙이다. 시중의 일반 건강즙과 달리 특허 성분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이 더해져 있어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로, 55Kcal로 칼로리도 낮아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8월 한달간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2+1 행사를 진행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사이에서 불고 있는 이너뷰티, 건강 식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처를 넓혀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셋 허니부쉬`는 올 3월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피부`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대표 품목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H&B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