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회사 영업시 활용..전국 약국 연락처·위치·주소 정보 제공

인피니소프트, 'FAX발송서비스' 및 '약국조회서비스' 출시
서민지기자 mjseo@medipana.com 2019-08-12 10:36
[메디파나뉴스 = 서민지 기자]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이노페이 앱(INNOPAY APP) 내에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FAX발송서비스는 원하는 팩스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팩스 발송이 가능한 모바일 팩스발송 서비스로, 현재 익수제약에서 영업사원이 본사로 수금 관련 팩스를 발송하는 데 사용 중이다.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사 영업 시 활용이 가능한 전국 약국에 대한 연락처, 위치,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제약회사에서 영업사원이 약국 신규 발굴 및 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FAX발송 서비스’와 ‘약국조회 서비스’는 제약회사의 영업에 활용이 가능하다"면서 "앞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약회사뿐만 아니라, 의료 유통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페이 앱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 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대면 및 비대면 상황에서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으로, ARS안심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QR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도매ㆍ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서민지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