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Dream High-Ten!' 한국화이자, 꿈꾸는 캠프 개최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임직원과 후원 아동이 함께 꿈을 키우는 기회 가져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2019-09-04 10:43

 

 

한국화이자는 자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인 '제10회 화이자 꿈꾸는 캠프'를 1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에서 성료했다.
 
한국화이자는 한국여자의사회(회장 이향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함께 2010년부터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50명의 조손가정 어린이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매해 진행되는 '화이자 꿈꾸는 캠프'와 함께 매월 방과 후 교육 활동비 후원, 건강 검진을 비롯해 임직원으로 구성된 멘토링 활동 등 조손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심리적∙정서적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화이자 꿈꾸는 캠프'는 지난 10년간 캠프를 통해 꿈을 키워온 조손가정 아이들과 멘토로 활동해온 한국화이자 직원들이 함께해온 역사와 의미를 되돌아보며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큰 꿈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Dream High-Ten!'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마술 강연을 통해 불가능할 것 같은 일이 펼쳐지는 마술처럼 아이들이 꿈에 다가갈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배워보는 것은 물론, 팝아트 자화상 그리기 클래스를 통해 아이들이 직접 자신의 꿈에 대해 고민하고 표현하며 앞으로의 다짐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더 높이 생각하고 넓은 세상에서 꿈꿀 수 있도록 멘토와 멘티가 함께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를 관람하며 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10년간의 뜻 깊은 시간을 되돌아보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념 영상을 제작, 상영해 오랜 시간 함께해온 추억과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박으뜸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