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약품 창립 34주년…100년 기업 위한 준비 강조

기념식 갖고 장기근속 표창‧승진 인사 발령…사업 다각화 시스템 구축할 것
허성규기자 skheo@medipana.com 2019-09-10 15:29
 
신성약품이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기념식을 갖고 100년 기업을 위한 준비를 해갈 것을 강조했다.
 
10일 신성약품은 김포 대회의실에서 창립 34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김진문 회장은 “34년 전 무신불립 즉 신뢰가 없으면 일어설 수 없다는 신념으로 회사를 시작했고 그 결과 오늘의 신성을 만들어 왔고 앞으로도 핵심가치는 무신불립”이라며 “우리 모두 신뢰의 토대 위에서 목표에 대한 열정, 창의와 혁신, 존중과 배려 그리고 주인의식을 갖고 100년 기업으로 나아갈 준비를 해야 되겠다”고 전했다.
 
특히 9월부터 지맨스와 대리점 계약을 맺고 새로운 시약영업의 조직을 인수했으며 의약품 생산을 통한 독자적 판매시장 구청 요청 등도 받고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김진문 회장은 “기업 성장에 발판이 될 수 있는 수익을 창출하고 사업을 다각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할 것”이라며 “최고의 실력과 열정을 갖춘 구성원이 되도록 매일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다짐을 하자”고 덧붙였다.
 
이와함께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표창 및 승진자 사령장 수여 등도 진행됐다.
 
장기근속자 표창에는 고금용 상무가 30년 장기근속 직원으로 선정돼 표창패 및 금일봉을 수여받았다.
 
<승진자 명단>
△이사대우->이사(2명): 성기철(영업부), 이상헌(영업관리부)
△부장->이사대우(1명): 김병규(영업부)
△과장->차장(1명): 김동욱(영업부)
△주임->대리(1명): 이동건(물류부)
△사원->주임(5명): 고병진·양승민(물류부), 차진욱(병원GPO), 조영준(인사총무부), 유미선(영업관리부)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도매ㆍ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허성규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