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조합 "해외 시장에 한국 브랜드를 알린다"

국산제품 소개 홍보 사업 추진 위한 영문 디렉토리 제작
서민지기자 mjseo@medipana.com 2019-09-16 10:39
[메디파나뉴스 = 서민지 기자] 한국 의료기기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지원사업이 진행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함께 영문 디렉토리를 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영문 디렉토리에는 ▲의료기기 기업들에 대한 정보 ▲해당 기업의 주요 제품 소개 ▲제품별 인증 현황 등을 수록될 예정이다.
 
영문 디렉토리에 게재된 콘텐츠는 별도의 영문 웹사이트(www.khidi.or.kr/emd) 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해당 영문 디렉토리 및 웹사이트를 활용하면 한국 의료기기에 관심이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손쉽게 관심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조합 최석호 해외사업팀장은 "한국 의료기기 기업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영문 디렉토리&웹사이트는 한국산 제품의 홍보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합(최석호 팀장, 070-8892-3726)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조합은 현재 세계 유명 의료기기 전시회에 한국관을 구성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한국 의료기기를 홍보하고 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서민지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