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병원, SNS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 추첨해 영화상품권 제공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19-09-16 17:12

10101.jpg

울산대학교병원(병원장 정융기)이 병원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1일부터 오는 25일 까지 2주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울산대학교병원은 지난 상반기 병원 공식 SNS매체인 인스타그램을 오픈 한 후 다양한 사진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매체 오픈 및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누구나 울산대학교병원(@ulsan_uuh)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영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7일(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www.uuh.ulsan.kr)와 블로그(blog.naver.com/uuhblog), 페이스북(facebook.com/uuh1004) 등을 통해 확인도 가능하다. 

울산대학교병원 대외협력홍보팀 관계자는 "울산대병원은 누구나 쉽게 사용하는 SNS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대병원은 다양한 SNS매체 운영 및 다양한 정보의 업로드를 통해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