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남초교 환경정화에 한국콜마 임직원 참여

어린이집 외벽청소·방음막 설치 등 환경 개선 나서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19-10-08 11:41

한국콜마는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과 주민상생을 위해 지난 4일 내곡동 언남초등학교를 청소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는 언남초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전문청소업체를 불러 학교 전체를 청소하고 여기에 임직원들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이번 활동은 한국콜마가 소재하고 있는 지역사회와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이어온 사회공헌활동으로 사업장 주변 정화는 물론 인근에 있는 내곡연두 어린이집 외벽을 청소하고 방음막 설치를 도왔다. 향후에는 주민들 편의를 위한 다양한 지원도 계획하고 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지금의 한국콜마가 존재할 수 있는 것은 지역사회와 함께하자는 핵심 가치를 꾸준히 이어왔기 때문"이라며 "향후 고객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한 방향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콜마 세종사업장에서는 지역 노인회관 등을 방문해 청소와 식사 준비, 목욕 봉사를 하며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돼 주고 있고, 서울사무소 직원들은 매주 독거노인을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말벗이 되어 드리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공식 집계를 시작한 2006년 이후 4만 시간에 달하고 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