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유통협회, 소외 이웃에 온정…사랑의 김장나눔

지난해 이어 금년에도…서울시장애인소규모복지협회 산하 20여곳 시설 전달
허성규기자 skheo@medipana.com 2019-12-06 15:20

한국의약품유통협회(회장 조선혜)가 금년에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온정을 전달했다.
 
유통협회는 지난 5일 지오영 사옥에서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조선혜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서울시에 위치한 소규모 장애인복지시설에 겨울을 날 수 있는 김장 김치를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매우 따뜻하고 기쁘다"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그러한 좋은 마음으로 같이 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한 포기 한 포기 정성을 담아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조 회장은 "금년에 특히 경기가 어렵지만, 이럴 때 일수록 우리가 돌봐야 할 이웃들은 더욱 어려움이 클 것이므로,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에 관심을 갖고 한번 더 돌아 볼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이에 홍금화 서울시장애인소규모복지협회 회장은 "금년에도 이렇게 소중한 선물을 주셔서 소규모 장애인 시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 특히 큰 시설에 비해 소규모 시설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곳이 많지 않은데,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좋은 인연이 되어 기쁘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협회 임직원과 소규모시설연대에서 총 50여명이 참여했으며, 준비한 김장 김치 2500㎏(10㎏ 250박스)는 서울시장애인소규모복지협회 산하 20여 곳의 시설에 전달했다.


<© 2019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도매ㆍ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 macmaca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2019-12-06 18:52
    답글  |  수정  |  삭제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허성규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