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醫, 의협회관 신축기금 쾌척

신형직 회장, 조속히 완공되길 바라는 마음담아 전달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0-01-17 16:37

111111.jpg


대한의사협회(회장 최대집, 이하 의협)가 최근 용산구청으로부터 의협회관 신축 관련 건축허가를 받은 이후, 의료계 단체들이 연이어 신축기금 납부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에는 강릉시의사회에서 의협회관 신축기금 마련에 힘을 보태기 위해 나섰다.

신형직 강릉시의사회장은 16일 신축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대한의사협회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신형직 강릉시의사회장은 "의협회관은 의사회원들의 상징이다. 의협회관 신축으로 국민건강과 의료발전을 위해 왕성하게 활동중인 여러 의사회원들은 물론, 앞으로 활동할 후배 의사들까지 새롭게 탄생한 의협회관을 보며 의사라는 직업에 더욱 자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기금 쾌척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이어 "시공사 선정 등 회관 신축을 위한 향후 일정을 조속히 추진해 하루빨리 의협회관이 완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어려운 진료여건에도 불구하고, 의협회관 신축기금을 마련해 주신 강릉시의사회 회장님 및 이하 임원진, 강릉시의사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회원들이 바라는대로 의협회관이 13만 의사의 상징, 나아가 의사의 자존심이자 희망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관 신축 추진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신축 기금 전달식에는 박홍준 위원장 외에 신형직 강릉시의사회 회장, 김남동 강릉시의사회 전회장, 정일형 강릉시의사회 총무이사, 홍성진 서울시의사회 공보부회장, 김성배 서울시의사회 총무이사, 조승국 의협 공보이사가 함께 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안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등록시 [실명의견쓰기]로 인해 로그인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댓글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