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닥터리본 '닥터리본 블루 멀티미네랄' 출시

아연·셀렌·크롬 등 함유…하루 한 포 섭취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1-20 09:15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과 건강기능식품 '닥터리본 블루 멀티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닥터리본 블루 멀티 미네랄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아연, 셀렌, 크롬을 하루 한 포로 일일 영양섭취 기준치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은 "6년간의 진료 경험을 통해 현대인에게 필요한 성분들만 모아 복합 배합했다"며 "닥터리본 블루 멀티 미네랄 한 포에는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 혈액 생성 및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엽산 뿐 아니라, 철분, 크롬, 망간, 칼슘, 구리 등의 부원료를 넣어 놓치기 쉬운 미네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수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미네랄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레몬맛의 스틱형 분말 타입으로 개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닥터리본은 50여 년의 제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휴온스의 연구 개발력에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의 건강 노하우를 접목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 9월 '닥터리본'의 첫 번째 제품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를 런칭한 이래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서울과 인천에서 성황리에 뷰티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닥터리본 블루 멀티미네랄을 포함한 닥터리본 전 제품은 닥터비앤비의원에서 운영하는 닥터 발란스 뷰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실명인증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