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시간 보습지속 수분크림, `헤이톡 리치크림` 공식 출시

최봉선기자 cbs@medipana.com 2020-03-09 15:55

300 리치크림 썸네일1.jpg

태남생활건강은 최근 헤이톡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수분크림 헤이톡 블루 아줄렌 리치크림을 런칭했다. 

 

수분크림인 헤이톡 리치크림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작년 12월 선공개 했으며, 1399%의 성공적인 펀딩을 이루어냈다. 이어 금년 3월부터 헤이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하였다.

 

헤이톡의 전 제품을 비롯해 리치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아줄렌 성분은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자연 원료로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크림임을 밝혔다.

 

수분크림인 리치크림에는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유명한 판테놀이 가득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보호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 크림은 OATC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72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하여 크림을 사용한 후의 보습력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점을 입증하여 건성 피부의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헤이톡 브랜드 매니저는 "와디즈를 통해 제품력을 먼저 인정 받고 싶었고, 많은 분들이 좋은 의견을 남겨주셔서 기쁘다"며 "출시까지 시간이 좀 걸렸는데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생활건강]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최봉선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