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약사회, 협력 의약품 도매업체 격려 방문

지오영·인천약품·백제약품 방문…감사의 뜻 전해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3-18 17:43

 

 

인천광역시약사회(회장 조상일)는 18일 인천 관내 협력 도매업체를 방문, 공적 마스크 배송을 위해 밤샘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임·직원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빵과 음료 등의 간식과 수건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조상일 회장은 협력 도매업체인 지오영의 계약구 물류센터와 인천약품 부평구 일신동 물류센터, 백제약품 남동구 수산동 물류센터를 직접 방문했다.
 
공적 마스크가 약국에 나가기까지 거치는 수고스러운 과정을 직접 본 조상일 회장은 인천 시민들을 위해 공적 마스크를 약국에 공급해주는 어려움을 마다하지 않고 수고해 준 사원들에게 인천광역시약사회 회원을 대신해 직접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에 지오영과 인천약품, 백제약품 임·직원들도 격려를 전해준 조상일 회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약사ㆍ약국]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안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등록시 [실명의견쓰기]로 인해 로그인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댓글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