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체험수기' 당선작 선정

최우수상 '우리 가족의 걱정인형' 등 17편 선정
신은진기자 ejshin@medipana.com 2020-03-25 17:31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25일 국민 의료비 부담 경감을 위한 보장성 강화정책의 국민 이해를 돕고자 개최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체험수기' 당선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문재인 케어(보장성 강화대책)로 의료비 경감 등 혜택을 본 사연, 관련 경험 등을 주제로 총 301편이 응모했으며,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우수상 4편, 장려상 12편을 선정했다.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체험수기 공모전 당선작
 
수상작은 건보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를 통하여 발표하였고, 당선자에게는 상금과 상패(건보공단 이사장상)가 수여될 예정이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이번 체험수기 공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생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약정책]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안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등록시 [실명의견쓰기]로 인해 로그인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댓글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신은진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