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안재단, 세움하우징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화상환자 가정의 밝은 내일을 위한 복지사업 수행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0-03-26 09:06

11111.jpg


지난 25일(수)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대표 설수진)은 ㈜세움하우징(대표 김은희)과 베스티안재단 회의실에서 화상환자 지원 및 복지사업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세움하우징의 김은희 대표,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움하우징은 '다솜彩, 사랑에 색을 입히다' 라는 건축브랜드를 가지고 전원주택 및 휀스를 시공하는 기업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세운다는 브랜드의 뜻을 되새기며 사회공헌처를 찾던 중, 베스티안재단을 통해 화상환자 가정을 돕기 위해 손을 잡았다.

특히, 일회성의 관심이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화상으로 인해 상처받은 가족이 다시 꿈을 꾸고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베스티안재단과 사회공헌에 관한 협약을 맺고 브랜드 뜻을 펼치고자 한다.
 
㈜세움하우징의 김은희 대표는 "나의 소중한 이웃들이 입주한다는 생각으로 다솜彩를 짓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입주 가정은 물론 화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도 하루빨리 안정과 행복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의 설수진 대표는 "브랜드의 가치를 나눔으로 실천하며 바른 기업문화를 세우는데 앞장서는 세움하우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화상환자 가족들에게도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안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등록시 [실명의견쓰기]로 인해 로그인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댓글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