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코로나19 헌신하는 국군의료지원단에 날아온 '온정'

SK네트웍스, 국군의료지원단 위해 2억여 원의 위문품 전달
조운기자 goodnews@medipana.com 2020-03-27 09:37

 

국군의무사령부(사령관 육군 준장 석웅, 이하 의무사)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쓰고 있는 군 의료지원단을 위해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가 따뜻한 마음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국군대구병원은 현재 국가감염병전담병원으로 지정되어 대구시 코로나19 확진환자들의 입원치료를 위해 개인과 가정을 잠시 뒤로한채 의료지원에 헌신하고 있다.

이에 지난 3월 6일을 시작으로  ㈜SK네트웍스는 9일, 12일 총 세 번에 걸쳐 약 1억여 원의 위문품이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국군 의료지원단원들에게 전달했다.

밤낮없는 의료지원으로 끼니를 거르기 쉬운 의료지원단을 위해 SK네트웍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워커힐 호텔에서 직접 만든 빵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생과일 착즙 주스를 전해주기 시작했고, 국군대구병원 뿐만 아니라 국군대전병원과 국군수도병원의 의료지원단에게도 온정의 손길을 보냈다.

또 ㈜SK네트웍스는 지난 20일, 4차 위문을 시작으로, 23일, 26일 총 세 번에 걸쳐 군병원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대구 동산병원까지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국군 의료지원단 의료현장에 수제 샌드위치와 디저트를 전달하고 있다.

석웅 의무사령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SK네크웍스가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군의무사령부는 군의료에 보내주신 뜨거운 응원을 잊지 않고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헌신적인 의료지원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안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등록시 [실명의견쓰기]로 인해 로그인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댓글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조운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