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파스 아렉스' K-BPI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시원하고 효과 좋은 대한민국 대표 제품' 인식…"더 좋은 제품 제공 노력할 것"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5-27 15:09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신신제약은 27일 오전 판교 본사에서 '신신파스 아렉스'의 2020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소염진통제 부문 1위 인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증식에는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이사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상록 상무 등이 참석했으며, 인증패 전달과 함께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처음으로 17년간 1위를 차지했던 브랜드를 추월한 것에 머무르지 않고 2년 연속 1위에 오르면서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유지했다는 측면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평가하는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지난 해와 비교했을 때 2위와의 격차를 벌리면서 소염진통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응답자들의 연상 이미지 분석 결과 '시원하고 효과 좋은 대한민국 대표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었으며, 타 브랜드 대비 신신파스 아렉스를 의도적으로 찾는 팬덤층이 높게 형성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소비자들이 신신파스 아렉스를 대한민국 대표 제품으로 생각한다는 점에서 뿌듯하면서도 사명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부담 없는 가격의 질 좋은 국산 파스로 국민의 고통을 덜어주겠다는 창업정신을 기반으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