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기식 체험기회 확대 '잼라이브' 퀴즈 이벤트 실시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31일 오후 9시 진행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5-29 09:50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31일 오후 9시부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잼라이브 퀴즈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락피더스' 관련 문제뿐만 아니라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등에 대한 문제가 출제된다.
 
퀴즈 이벤트는 잼라이브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현금으로 상금이 지급된다. 퀴즈 진행 중에는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대웅제약은 잼라이브 퀴즈 이벤트를 기념해 31일부터 6월 2일까지 더와이즈몰에서 건강기능식품 구입시 가격을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혜미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PM은 "소비자의 건강 관리를 위해 간, 장, 눈,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건강기능식품을 6종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웅제약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량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다.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됐다.
 
간 건강에 좋은 '에너씨슬'은 씨앗부터 꼼꼼히 관리한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으로, 식약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을 함유해 간과 콜레스테롤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의 B.lactis HN019 균주는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되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돼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