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렐, 노인층 장 건강 장려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기부

한독과 협력 '다이제스티브 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0팩 전달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6-02 09:56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컬처렐이 한독과 협력해 독거노인의 종합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이제스티브 헬스 프로바이오틱스 1000팩(총 3만6885달러 상당)을 한국 노인지원기구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컬처렐을 통해 면역력이 약한 노인들의 건강 유지를 돕기 위해 진행됐다.
 
제인 워들러 글로벌 마케팅 및 혁신 부문 전무는 "컬처렐은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장려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며 "우리 회사는 의미 있는 일을 한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이처럼 예상치 못한 시기에 모두와 함께 힘을 합칠 것이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한독 회장은 "신체 면역 시스템의 70%는 장 내에 있기 때문에, 이번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프로바이오틱스 기증은 노인층이 현재 가장 필요한 시기에 장 건강을 강화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컬처렐은 현재까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총 36만 달러 가치의(약 5억 상당) 제품을 기증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적십자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물품을 기증할 예정이며, 미국에서는 Baby2Baby와 같은 비정부기구에 컬처렐 어린이용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