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볼룩스' 허가

성인의 안면부 턱의 볼륨을 일시적으로 개선시키는데 사용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2020-06-04 09:06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애브비 컴퍼니(사장 김지현)는 필러 브랜드 라인 `쥬비덤`의 신제품인 `쥬비덤 볼룩스`가 지난 4월 28일에 시판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쥬비덤 볼룩스는 성인 안면부 턱의 볼륨을 일시적으로 개선시키는 목적이다.
 
이에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애브비 컴퍼니는 빠르면 올 연말에 본격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쥬비덤 볼룩스는 리도카인 염산염 0.3%가 포함된 가교히알루론산겔로서 피하(subcutaneous) 및 상위골막(supraperiosteal)에 주입되어 물리적인 수복을 통해 일시적으로 성인의 안면부 턱의 볼륨을 개선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도록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이번 허가는 평균 연령 46.2세의 남녀 120명(여성 91.7%)을 대상으로 2015년 2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성인의 안면부 턱 볼륨의 개선에 대해 안면각(facial angle)의 3개월차 변화 측정을 통해 제품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평가한 임상 시험 결과를 근거로 했다.
 
여기서 안면각은 미간(glabella)과 비하점(subnasale)을 잇는 선과 비하점과 하악점(pogonion)을 잇는 선이 이루는 각도로 안면의 입체적인 정도를 측정하는 기준 중 하나다. 피시험자들의 쥬비덤 볼룩스 시술 후 3개월 시점에 안면각 변화를 측정했을 때 대조군 대비 시험군의 차이는 2.51°로 유의한 개선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안전성 시험 결과,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의 덩어리짐 및 경화, 통증이었으며 대부분 중등도 이하의 경미한 수준이었고, 관련 치료를 요하지 않았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으뜸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