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메디텍,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

병원용 사전심사 프로그램 '로이' 수익금 이웃에 기부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0-07-13 18:45

1111.jpg


[메디파나뉴스 = 박민욱 기자] 의료기관 진료비 심사청구 컨설팅 전문기업 숨메디텍(대표 이병설)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대표 이일하)와 지난 9일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숨메디텍은 의료기관 진료비 심사청구 컨설팅과 병원용 사전심사 프로그램 '로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기로 했다.


특히 협력의료기관인 영월푸른사랑병원, 안동 우리여성의원, 대전 라온산부인과의원, 순천 든든마취통증의학과의원, 부산 허브휴양한방병원 등 의료기관들도 나눔 실천에 함께 참여하기로 했다.
 

숨메디텍 이병설 대표는 "그동안 숨메디텍은 아름다운 가게, 국경 없는 의사회, 화상 어린이 환자 후원 활동 등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해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기 위해 보다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이일하 대표는 "NGO단체로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물질적인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국제사회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구호활동을 앞장서 펼치고 있다"고 소개하고 "숨메디텍과의 협약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큰 보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숨메디텍은 2,000여개 국내 최대규모 의료기관 진료비 청구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의료경영 발전을 도모해 오고 있으며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병원용, 의원용, 치과용 진료비 청구 사전점검프로그램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