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원 감사단 "'미지급·미청구 조회프로그램' 개발 만족"

상반기 감사 통해 사업·회계 점검… PM+20(신버전) 개발 완료 촉구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 2020-07-16 17:09
[메디파나뉴스 = 이호영 기자] 약학정보원(원장 최종수)은 지난 15일 약학정보원 회의실에서 상반기에 추진된 사업과 회계에 대한 감사를 받았다.
 
약학정보원 감사단(김윤배, 길강섭)과 최종수 원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감사는 3시간여에 걸쳐 진행됐다. 
 
감사단은 대한약사회의 사이버연수원 개발과 운영을 추진한 집행부를 격려했고 특히 어떤 청구프로그램도 시도하지 않은 '미지급·미청구 조회프로그램' 개발·배포 등 회원 편익을 위한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또 코로나19 전염 방지를 위해 콜센터 2교대 재택근무 추진, 맞춤OTC 선택가이드 개정판 발간, 학술 부가정보 DB 콘텐츠 구축, 주간 허가 리뷰·식별정보 배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성공적으로 확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전했다.
 
감사단은 PM+20(신버전) 개발을 조속히 완료해 회원들이 안정적인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최종수 원장은 "감사단 의견을 즉시 반영해 다음 감사에는 조금 더 만족스러운 실적을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약사ㆍ약국]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이호영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