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홈쇼핑서 선보여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 생방송 판매 진행…프리미엄 홈케어 패키지 구성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8-06 10:24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파마리서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이 오는 7일 오후 9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 방송을 통해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및 턴오버 시너지 크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은 피부과 및 전문기관에서 유명한 주사인 '리쥬란 힐러'의 피부 특화 DNA 물질을 고농축, 고함량의 'c-PDRN'이라는 성분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c-PDRN이란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 시켜주는 DNA 물질로, 피부 기초체력 등 코어를 강화해 탄력, 보습, 진정, 피부톤, 고민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힐링 부스터(healing booster) 역할을 한다.
 
이번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및 시너지 크림 패키지다. 이 두 제품은 이미 소비자가 기준 100억 원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홈케어', '예비신부 관리' 제품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본 세트(턴오버 앰플 10ml 9개, 턴오버 시너지 크림 45g 2개)와 ▲특별 세트(턴오버 앰플 10ml 18개, 턴오버 시너지 크림 45g 4개)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13만9000원과 26만8000원에 판매된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c-PDRN 성분으로 피부 겉과 속의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힐러 앰플이다. 외부 유해환경으로 붉어진 피부, 색소 침착 부위, 느려진 피부 턴오버 주기로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피부전문기관의 '리쥬란 케어'를 원했던 사용자들에게는 턴오버 앰플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시너지 크림은 2종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탄탄한 피부 유지 및 생기 부여에 도움이 되는 진정 크림이다. c-PDRN 및 8가지 하이알루론산,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다중 피부 보습케어는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세럼 및 앰플 사용 후, 시너지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보습감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 관계자는 "뷰티, 음식, 건강 등 모든 라이프스타일에서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 '코어 관리'에 대한 개념이 대두되고 있으며, c-PDRN 역시 피부 본연의 건강부터 피부 결까지 관리할 수 있는 토탈스킨케어 솔루션의 핵심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GS홈쇼핑은 물론,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용자들이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 c-PDRN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