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관절 제일 MSM 플러스' 홈쇼핑 런칭

MSM·비타민D 함유…관절·연골은 물론 뼈 건강까지 케어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8-12 09:46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새롭게 출시한 '관절 제일 MSM 플러스'를 오는 13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절 제일 MSM 플러스'는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인 'MSM(Methyl Sulfonyl Methane)'을 주원료로, 비타민D를 더해 관절은 물론 뼈 건강과 골다공증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SM은 국내·외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의 통증 및 관절기능 장애를 감소시키는 것이 검증된 성분이다.
 
고품질을 위해 선별된 미국 Nutra ceuticals Group社의 MSM원료와 DSM社의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D원료를 사용했으며, 하루 2정만으로 MSM 1500mg과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목 넘김이 수월하도록 정제 크기를 작게 만든 것이 장점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오랜 기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제일파프와 케펜텍 등 관절 관련 제품의 노하우를 담아 관절의 치료뿐 아니라 그 질병을 예방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관절과 연골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체내에서 새롭게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 섭취 등을 통한 보충이 반드시 필요하다. 관절 제일MSM 플러스는 하루 2정으로 일일 권장량을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