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 출시

히알루론산에 피쉬콜라겐·엘라스틴 가수분해물 추가…피부 보습에 도움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0-08-13 10:04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은 히알루론산이 120mg 함유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엘리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건강한 38~52세 여성 48명을 기준으로한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의 인체시험결과 대조군에 비해 피부 보습량, 보습량 개선율 증가 유의성을 보였다.
 
또한 피쉬콜라겐 500mg과 엘라스틴가수분해물이 추가됐고, 이 밖에도 아미노산혼합제제 8종 및 코엔자임Q10 등 6종 부원료가 추가로 함유됐다.
 
PTP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 용이한 만큼, 피부 속 건조함으로부터 수분 보충 및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소비자에게 권장되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피쉬콜라겐이(부원료) 함유된 제품으로 1일 2정 섭취로 간편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자 하는 분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