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베이스, 추석 선물세트 출시… 회원 전용 쇼핑몰서 구입

브랜드 제품 '가뿐한 베이스', '가득찬 베이스' 별도 제작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 2020-09-18 10:59
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성일, 김현익)는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휴베이스 추석 선물 세트는 브랜드 제품인 가뿐한 베이스와 가득찬 베이스를 별도로 제작한 선물 상자에 담아 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휴베이스의 추석 선물 세트는 고객 입장에서 제품의 특징과 복용 방법에 대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설명이 동봉돼 배송된다. 제품에 대해 만족한 고객이 휴베이스 약국을 통해 재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가까운 휴베이스 약국을 검색할 수 있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 있다.
 
휴베이스 브랜드 제품 유통을 담당하는 남태환 이사는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명절 분위기가 예전 같지는 않지만 명절 선물세트에 대한 회원 약사들의 요구가 꾸준히 있었다"며 "회원 입장에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약국을 알릴 수 있고 선물을 받은 분도 만족할 만한 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휴베이스 추석 선물 세트는 휴베이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전용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약사ㆍ약국]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이호영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