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건강더함, 오메가3·루테인 등 건기식 4종 출시

"종합건기식 브랜드 위해 제품군 지속적으로 확대"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 2020-09-24 20:58
함소아제약의 성인 대상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이 건강기능식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24일 함소아제약 건강더함은 불규칙한 식생활습관, 운동부족 그리고 스트레스로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밀크씨슬, 루테인' 4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을 보면 건강더함 오메가3는 EPA와 DHA 성분 600mg을 함유해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E와, 비타민A, 비타민D 등을 복합해 기능을 강화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균형 잡힌 영양으로 바디 밸런스를 맞춰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건강더함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5종(아연, 셀렌, 구리, 망간, 크롬)을 함유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건강더함 밀크씨슬은 추출물이 260mg 함유돼 쉽게 피로하고 지치는 현대인들의 간 기능 개선을 돕는다. 체내 에너지원인 비타민B군 8종을 추가 처방해 일상의 활력을 높여준다. 건강더함 루테인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 성분인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을 비롯해 빌베리추출분말을 함유했다.
 
각 제품은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20%에 해당하는 영양성분을 담아 효과를 높였고 사탕수수 잔여물 100%로 만든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관계자는 "현대인의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한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개발할 예정"이라면서 "추석명절을 맞아 건강더함 베스트 4종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이호영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