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약, 28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 실시

대한약사회 지부·분회 사이버연수원 활용해 진행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 2020-09-24 21:10
[메디파나뉴스 = 이호영 기자]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가 오는 28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을 실시한다.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 연수교육위원회(위원장 권혜진)는 오는 28일부터 대한약사회의 지부·분회사이버연수원(https://study.kpanet.or.kr)을 이용해 자체적으로 '2020년 온라인 연수교육'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약사회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2020년 온라인 연수교육은 독자적으로 제작한 15개 강의와 약사공론 KPA 2개 강좌를 포함해 총17개 강의로 구성했으며, 성남지역 약사들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수교육비 납부후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하면 수강 가능하다.
 
교육비 납부는 시약사회 홈페이지 교육신청 접수 후 납부하면 되며, 신상신고를 한 회원은 별도 신청접수없이 각지역 반회람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상세사항은 성남시약사회 홈페이지(www.snpass.or.kr)를 참조하면 된다.
 
17개 강의중 6개 강의 수강시 연수교육 6평점이 인정되며, 올해 1월 시약사회에서 실시한 (총회)마약류취급자교육(2평점) 참석자는 4개 강의(4평점)만 수강해도 된다.
 
올해 필수교육으로 지정된 별도 대한약사회 사이버교육 2평점을 이수하면 연수교육 1년/8평점을 완료할 수 있다.
 
시약사회 한동원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연수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지역특성과 그동안의 연수교육 내용을 고려해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만큼  회원님들의 보다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약사ㆍ약국]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이호영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