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치과 간호조무사 세미나‥실무교육 등 강의 진행

사랑받는 진료스텝과 고객만족 서비스 기법 주제로 시행
조운기자 goodnews@medipana.com 2020-10-22 09:54
서울특별시간호조무사회(회장 곽지연, 이하 서울시회)는 지난 21일 '치과간호조무사 세미나'를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재 대한간호조무사회 4층 LPN홀에서 개최했다.

지난 8월 14일 서울/경기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치과간호조무사 세미나'를 상황해제 까지 무기한 연기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격하로 인해, 재차 추진하여 금일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 세미나는 정부의 방역지침 및 거리두기 이행으로 안전하게 진행이 됐다.
  
주요참석자는 서울시회 곽지연 회장,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서두교 치무이사, 김희진 치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세미나의 주제는 '사랑받는 진료스탭과 고객만족 서비스 기법'을 주제로 진행됐고 병원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의 변화, 고객 중심의 병원, 고객의 기대와 욕구, 팀워크의 중요성 등을 다루면서 수십년간의 치과간호조무사 경력으로 인한 실무적 교육요소가 가미된 세미나로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서울시회는 "참가신청을 해준 간호조무사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내실있는 교육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추후 세미나 및 교육진행시 서울시회 카카오플러스 채널 및 서울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를 할 예정이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간호계]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조운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