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지킨다" 공단-질병청, 공동 캠페인 실시

11월 25일 까지 건보공단, 질병관리청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
신은진기자 ejshin@medipana.com 2020-10-29 09:10
[메디파나뉴스 = 신은진 기자] 일상방역 효과 확산을 위해 공단과 질병청이 나섰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핵심방역수칙(마스크착용, 2M 거리두기 등)과 일상방역 참여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질병관리청과 함께 "오늘은 내가 지킨다!" 공동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질병관리청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 접속하여 AR스티커(마스크 쓰기, 2M 거리두기)를 이용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를 활용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응모기간은 11월 25일 까지로 참신․우수사례를 선발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질병관리청과의 공동캠페인을 통해 장기간에 걸친 감염병 확산으로 웃을 일이 줄어든 국민들께 캠페인으로 잠시나마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고 참신·우수사례는 추후 공단의 공식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등 공단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약정책]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신은진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