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청렴한 세상' 캠페인 진행

병원 내 올바른 청렴실천 분위기 조성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0-10-30 18:30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윤환중)은 10월 30일(금) 병원 내 올바른 청렴실천 분위기 조성과 청렴윤리 의식 향상 등, 직장문화의 정착 및 확산을 위해 '우리가 만들어 가는 청렴한 세상' 캠페인을 진행했다.
 
청렴 캠페인은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청렴 실천의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를 담아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청탁금지법 및 임직원행동강령 준수, 부패 및 공익신고 제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홍보와 이를 모든 직원이 함께 공유해 청렴한 병원을 만들고자 진행했다.
 
윤환중 원장은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청렴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청렴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올바른 청렴문화의 정착과 확산이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감사실은 직원들의 반부패 청렴의식을 제고하고 청렴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전직원 대상으로, 임직원 행동강령과 청렴 등 교육 및 청렴 서한문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전직원들과 협력업체에게 메일로 전달하였으며, 청렴서약서를 작성하고 온라인 교육 등을 통해 청렴문화를 정착·확산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