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창립 20주년 기념 新경영가치 선포식 개최

이정수기자 leejs@medipana.com 2020-12-01 19:12

 

[메디파나뉴스 = 이정수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1일 원주 본원 대강당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新경영가치 선포식을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켜졌고,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선포식은 향후 20년을 준비하기 위한 기관 다짐을 미션·비전·핵심가치에 담아 대내외에 공표하고, 임직원 대표로 주니어 보드 위원이 비전 선언문을 낭독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심사평가원은 ‘국민의 의료부담을 덜고, 안전하며 질 높은 의료이용을 돕는다’라는 새로운 미션을 명시했다.


‘보건의료 디지털 혁신으로 최적의 의료문화를 만드는 Global HIRA’ 비전과 함께 ▲국민 최우선 ▲소통과 협력 ▲공정과 신뢰 ▲열린 전문성 등 4가지 핵심가치를 선포했다.


새 비전은 보건의료 디지털 혁신, 국민건강 증진, 국민 신뢰 등에 대한 포부를 담고 있다.
 

슬로건 공모 당선작 시상식도 진행됐다. 기관 대표 슬로건으로는 ‘의료 질은 높게, 국민건강엔 날개를’과 ‘보건의료를 가치 있게, 온 국민을 건강하게’가, 내부 다짐 슬로건으로는 ‘Smart HIRA, Better Health’가 각각 선정됐다.


김선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장은 “지난 20년 간 국민건강 향상과 사회보장 증진에 기여해 온 심사평가원이 향후 20년을 대비해 국민이 안전하고 질 높은 의료를 적정한 부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2020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약정책]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이정수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