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노, 대만 종합 의료 기업 CHC 헬스케어 그룹과 총판 계약

CHC 그룹 소속 유수 의료기관 및 자체 유통 채널 통한 독점 판매 진행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2021-01-26 18:41
뷰노(대표 김현준)는 대만 최대 의료 종합 기업인 CHC 헬스케어 그룹(CHC healthcare Group, 이하 CHC 그룹)과 자사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4종의 대만 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뷰노는 대만 의료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한 CHC 그룹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대만 시장에 뷰노메드 솔루션 도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CHC 그룹은 1977년 설립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X-ray, CT 등 방사선 검사 및 치료를 포괄하는 의료기기 판매 및 제조, 대형병원, 체인형 클리닉 등 의료기관 운영 및 관리 등 다양한 의료 분야 사업을 영위하는 대만의 종합 의료 기업이다.
 
대만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총판 기업인 CHC 홀딩스와 스위스 소재 의료 영상 장비 제조기업 스위스레이 헬스케어(Swissray Healthcare), CHC 병원 그룹 등 20여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CHC 그룹이 뷰노의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총 4종에 대해 대만 지역내 독점 판권을 부여받아 현지 의료기관에 의료 인공지능 제품을 공급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뷰노는 대만 의료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보유한 CHC 그룹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대만 의료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양사는 뷰노메드 솔루션을 CHC 그룹이 보유한 다수의 의료기관과 50 곳 이상의 협력 의료기관으로 도입하기로 협의했고, 대만 최대 의료기기 총판 기업이자 CHC 그룹 계열사인 CHC 홀딩스가 대만 전역의 의료기관에 뷰노의 제품 도입을 주도할 예정이다.
 
Peter T.Y. Lee CHC 헬스케어 그룹 부사장은 "뷰노메드 솔루션에 대한 현지 의료기관의 관심이 매우 높으며, 이미 잠재고객도 확보해 놓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김현준 뷰노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CHC 그룹 소속 병원에서 장기간 진행된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뷰노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아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의료기기]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으뜸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