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분회장협의회 "이마트 노파머시 상표 출원 철회하라"

성명서 통해 반박… "상표 자체로도 약국과 약사 폄하시켜" 강조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 2021-02-24 13:19

[메디파나뉴스 = 이호영 기자] 경기도약사회분회장협의회(회장 한동원/이하 협의회)가 이마트의 노파마시 상표출원 철회를 강력히 촉구하고 나섰다.

 

협의회는 23일 성명서를 통해 "이마트의 노브랜드는 상품자체 내용물에 집중해서 상표에 대한 거품을 뺀 측면으로 생각되나 pharmacy에 NO를 붙인 노파마시는 상표 자체로도 약국과 약사를 폄하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오직 대기업만의 이익을 위해 약사의 직능을 무시하고 약학을 부정하는 표현을 브랜드화는 이기적인 꼼수이기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협의회는 "국민들을 혼동시키고 8만 약사에게 거부감을 일으키는 노파마시 상표출원 철회를 강력히 촉구한다"며 "이러한 준엄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노파마시에 대한 이마트측의 상표출원 철회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8만 약사들은 노이마트, 노신세계 운동을 전면적으로 펼칠 것을 천명한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약사회분회장협의회는 이마트의 노파마시 상표출원 철회를 강력히 촉구한다!!!

 

노브랜드는 상품자체 내용물에 집중해서 상표에대한 거품을 뺀측면으로 생각되나 pharmacy에 NO를 붙인  노파마시는  상표자체로도 약국과 약사를 폄하시키고 있을뿐 아니라, 오직 대기업만의 이익을위해  약사의 직능을 무시하고 약학을 부정하는 표현을 브랜드화하는 이기적인 꼼수이기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국민들을 혼동시키고 8만약사에게 거부감을 일으키는 노파마시 상표 출원 반대를 강력히 촉구한다!!!

 

이러한 준엄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노파머시에대한 이마트측의 상표출원 철회가 이루어지지않을경우 8만약사들은 노이마트, 노신세계운동을 전면적으로 펼칠 것을 천명하는 바이다!!!


경기도약사회분회장협의회 일동

    

가평군약사회/고양시약사회/과천시약사회/광명시약사회/광주시약사회/구리시약사회/군포시약사회/김포시약사회/남양주시약사회/동두천시약사회/부천시약사회/성남시약사회/수원시약사회/시흥시약사회/안산시약사회/안성시약사회/안양시약사회/양주시약사회/양평군약사회/여주시약사회/연천군약사회/오산시약사회/용인시약사회/의왕시약사회/의정부시약사회/이천시약사회/파주시약사회/평택시약사회/포천시약사회/하남시약사회/화성시약사회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약사ㆍ약국]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이호영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