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얇고 신축성 좋은 ‘롱파프 스킨’ 출시

0.2mm의 얇고 신축성 좋은 원단 사용…굴곡진 신체부위 등에 사용 장점
허성규기자 skheo@medipana.com 2021-03-09 12:00

롱파프스킨 플라스타 제품이미지.jpg

[메디파나뉴스 = 허성규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기존 제품보다 얇고 신축성이 좋은 파스 ‘롱파프 스킨 플라스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롱파프 스킨 플라스타’는 ‘제일 롱파프 플라스타’의 시리즈 제품으로서 기존 일반 롱파프와 같이 ‘록소프로펜나트륨수화물 85.05mg’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외용 진통·소염 파스이지만 0.2mm의 얇고 신축성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롱파프 플라스타’ 시리즈의 특장점인 길이가 긴 ‘롱(long)’ 타입을 그대로 유지하여 팔꿈치, 발목, 어깨, 허리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 붙여도 운동이나 움직임에 잘 떨어지지 않으며, 24시간 효과가 지속되는 점은 여전히 타 제품과의 차별성으로 강조된다는 것.
 
이번 신제품 출시로 ‘롱파프’ 제품라인업은 ‘기본 롱파프’, ‘롱파프 핫’, ‘롱파프 스킨‘ 등 3개의 품목으로 구성되어 상황에 따라 적합한 선택이 가능해졌다는 입장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경식PM은 "'롱파프 스킨 플라스타'는 최근의 파스 트렌드에 따른 사용자 성향에 맞춰 개발된 초박형 원단으로 부착감이 편안하여 가벼운 느낌을 선호할 경우 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롱파프 스킨 플라스타'는 근육통, 퇴행성관절염, 골관절염, 요통, 어깨결림, 신경통 등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1일 1회 1매를 질환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허성규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